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호이안 픽업, 드랍 가능한 가성비 좋은 마사지 추천미노스파, 센텔라스파, 블루기프트스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라벤더, 오렌지 필, 릴리, 연꽃 등 종류도 다양했죠. 나트랑 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현지 마사지 샵을 꽤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클로버 스파는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들르게 된 현지 마사지 샵으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나름 만족했던 마사지 샵 중에 한곳이었습니다. 마사지 샵 내부가 노랑 노랑해서 너무 예뻤고, 그냥 현지 느낌이 물씬 풍겼던 곳입니다. 베트남에 오면 베트남 분위기 물씬 나는 곳에서 한 번쯤은 마사지받아보고 싶잖아요? ~ 그래서 방문한 곳이었는데 꽤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게 마사지를 잘 받고 올 수 있었습니다.


해석하면 "저는 대학생입니다. 돈이 필요해요, 숏탐 30만동"인데, 뭐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그냥 "nhanh 300k em di khu trân duy hưng" 이런식으로 적는경우도 있다. 해석하면 쪈 쥬이 흥 지역 숏탐 30만동에 갑니다. 콜걸은 하노이에서 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Zalo"라는 메신저를 이용해서 여관으로 부르는 방식임.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답게 여행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인프라가 가장 잘 발달되어 있으며 골프장, 유흥, 숙소, 식사 등등 모든 시설 하나하나가 베트남 최상급 수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플랜하고 갔던 다낭 콩스파, 호이안에서 2박을 하며 마지막 날 BSS를 통해 짐을 맡기고 갈 수 있던 곳입니다. 따로 픽드랍 서비스는 안 되는 것 같았고, 대신 다른 마사지샵들과 달리 엄청난 가성비로 승부수를 띄우는 것 같았습니다.


두피 구석구석 마사지하듯 샴푸해 주어서 아주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다낭의 경우에는 팁을 따로 받는 마사지 업체가 별로 없습니다. 건전이던 붐붐이던 별로 없지만 통상적으로 건전 마사지의 경우 1시간에 10만 동, 90분에서 120분에 15~20만 동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노이나 호치민의 경우에는 마사지 요금이 다낭에 비해 싼데 팁을 필수로 계산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역시나 1시간에 10만 동, 90~120분에 15~20만 동 정도입니다. 건전 마사지의 경우 대부분 이 정도 선에서 팁을 제공하면 되고, 이발소의 경우에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이곳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매혹적인 베트남의 아름다움 속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최상의 목적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숨겨진 은신처를 찾거나 베트남 내에서 잘 알려진 스파를 찾고 계신다면, 하노이 최고 스파를 통해 순수한 호화로움을 만끽하며 마음과 몸을 활기차게 할 수 있습니다. 선호받는 치료 방법인 태국 마사지는 베트남의 풍부한 태피스트리 마사지에서 소중한 위치를 찾아냈습니다.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와 유사한 태국 마사지는 요가에서 영감을 얻은 스트레칭 기법을 사용하며, 에너지 흐름과 이완을 개선하기 위해 특정한 지압 포인트에 더욱 중점을 둡니다. 이 접근 방식은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며, 전신 순환을 개선하여 개인이 원기를 회복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런데 메타스파는 라임과 레몬글라스 뿐 아니라 장미 꽃잎까지 뿌려주고 소금으로 스크럽도 해주고 발뒤꿈치 각질 제거까지 해주니 제가 알고 있던 호이안 올드타운 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요즘은 베트남 우기라 많이 덥지 않다 하더라도 낮에 사진 찍고 돌아다니다 보면 후덥지근하고 지치기 마련이에요. 그럴 땐 괜찮은 호이안 마사지 숍 찾아 마사지 받으며 쉬어가면 딱이에요. 마사지 받고 나오면 어둑어둑 해가 질쯤에 야경 보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코스 딱 좋습니다. "누구나 특별 대접을 받고 싶어하지 않나. 연예인들은 워낙 DC에 익숙한 사람들이라 깎아달라고 요구하기 전에 10~20만원은 제외해 계산서를 올린다." 게다가 온천여행의 재미는 또 삶은 달걀 먹기 아니겠어요?


역시 프로필 사진은 믿지 말아야지 ㅎㅎ 라고 생각했지만 애가 귀엽게 생겨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기다리면 어쩔때는 락커룸 옆 2층에 위치한 방으로 가거나 아니면 마사지 리셉션 뒤 계단을 통해 2,3,4층에 있는 룸으로 데려갑니다.위에 언급한 두 마사지는 VIP? 라고 써있어서 그런지 단독룸,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딸린 방에서 진행됩니다. 비싼 호텔 안에 위치한 마사지라서 가격이 다소 비싸지 않을까 싶지만 기본 코스가 50 만 동에서 시작해 프리미엄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최고 250 만 동 정도라서 하노이 마사지 가격 평균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에서 노래와 음료를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가라오케입니다. 하노이 평균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스파업소에서도 화월루는 4층건물을 죄다 운영중이었기에 규모적으로 굉장히 컸다. 하지만 2021년 기준으로 사회적재난이 지속된 가운데 영업난을 겪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현재 운영을 하고있지 않다는 말도 흘러나오고 있으며 부분적으로만 운영하고 있다는 소리도 들리고 있다. 화월루 스파는 최초로 미러룸 시스템을 도입한 업소로서 베트남 마사지에서는 시각적으로 빨간그네와 화월루 업소가 가장 자극적이라고 한다. 110$~120$정도 가격인데 이는 일반 업소에비해 조금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여자들을 보면 남부 쪽으로 갈수록 동남아 느낌이 강해지는데요 호치민에서 일하는 친구들이 아무래도 남부 쪽이 많다 보니 더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는 사람들은 많아서 영업은 성황을 이루고 있지만 전체적인 서비스 수준도 높지 않아서 불만을 표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는 편입니다. 그나마 한인업소 위주로 가시면 이러한 점은 다소 줄어들 수 있지만 로컬업소로 방문하실 경우 눈탱이나 바가지 씌우는 경우가 가장 많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내부 시설도 열악한 편이고 직원들도 그닥 친절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싼 가격에 받으러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출장을 주로 베트남 박닌 지역으로 다니는데,

인천 오피 인천 오피 인천op 인천 오피

Report this page